‘어쌔신 크리드 미라지’, 유저들 바그다드 고양이 120만 번 쓰다듬어
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가 어쌔신 크리드 미라지에 관련한 이색 통계를 공개했다.
제공=유비소프트
어쌔신 크리드 시리즈의 공식 트위터를 통해 개발진은 지난 10월 5일 발매한 ‘어쌔신 크리드 미라지’에 대한 유저 반응이 ‘어쌔신 크리드 오리진스’ 및 ‘어세신 크리드 오디세이’와 마찬가지로 긍정적임에 감사한다는 내용의 서신을 유저들에게 전달했다. 이와 함께 이색적인 세 가지 통계를 공개했다.
출처=어쌔신 크리드 공식 트위터
게임의 무대인 바그다드의 옥상에서 유저들이 가만히 대기한 시간이 총 479년에 달한다는 것과 도약을 6천만 번 시도 했다는 것, 그리고 길 고양이와 120만 번의 상호작용에 대해 공개했다. 잠입과 액션을 중시하는 게임 특성과 관계된 대기나 점프와는 다르게 진행에 …
"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,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."