디아블로 4: 증오의그릇, 더욱 확장된 재미를 위해 대대적 변화 적용
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가 오는 10월 8일, ‘디아블로 4’의 첫 확장팩 ‘디아블로 4: 증오의 그릇’을 출시한다.
이에 앞서 전 세계 매체를 대상으로 확장팩의 주요 콘텐츠를 미리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 가운데, 참여 매체를 대상으로 개발진과의 질의응답도 진행됐다.
질의 응답에는 ‘디아블로 4’의 브렌트 깁슨 게임디렉터, 렉스 딕슨 수석디자이너, 콜린 파이너 수석 라이브 디자이너가 참여했다.
– 이번 확장팩에서 개발과정 중 가장 신경 쓴 시스템 및 콘텐츠가 있다면?
특정 영역에 중점을 두었다고 말하기는 어렵다. 모든 콘텐츠가 블리자드 퀄리티의 기대에 부합하거나 이를 넘어야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. 암흑성채와 쿠라스트 지하도시, 용병 시스템은 모두 중요한 투자였지만, 가장 큰 초점은 캠페 …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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